Search

Aesoo Cho, Front-end Engineer

Tags
Dev

Q. 간단하게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조애수라고 하며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Cochl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Q.Cochl에서 어떤 역할을 맡고 계시나요?

저는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Cochl이 보유한 웹서비스의 사용자 경험을 개선시킬 수 있는 방법을 디자이너와 백엔드 개발자와 협업하며 찾아나가고 있습니다.

Q. Cochl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언제신가요?

타운홀 미팅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처음 입사했을 때 많이 긴장되었는데, 타운홀 때 새로운 팀원의 입사를 함께 환영하고 회사의 일들에 대해 함께 의논하고 결정하는 과정이 굉장히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 Cochl과 함께한 첫 미팅도 좋았는데 사람들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굉장히 열려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애수님의 P;ㅠ이 담긴 'Swapper' 프로젝트 로고

Q. 어떤 프로젝트가 가장 기억에 남나요?

Music Swapper 프로젝트가 가장 기억에 남는데, 개발자로서 매우 도전적인 과제였지만 제가 가진 능력들을 향상시키고 많은 새로운 것들을 배울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Q. 미래에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으신가요?

먼 미래를 콕 찝어서 계획하기 보다는 매일매일을 충실히 살아가려는 편이에요

Q. 쉬는 시간에 보통 어떤 일을 하시나요?

컴퓨터 앞에 항상 앉아 있는 일을 하기에, 자연 속에서 뛰거나 산책하는 걸 좋아합니다. 새로운 장소에 방문하거나 여행하는 것도 즐기구요.

Q. 사람들이 애수님에 대해서 아직 잘 모르는 부분이 있을까요?

제가 낯을 가린다고 많이들 생각하시는데 전혀 아니에요!

Q. 어떤 음식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김치 볶음밥이요. 아직까지 한번도 질려본 적 없는 맛이에요.

Q.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께 마지막 한마디를 하자면?

음 특별한 말은 아니지만, 좋은 사람들과 계속 함께 일하며 성장하고 싶어요!
애수님에게 궁금하신 부분이나 이 글과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careers@cochl.ai로 편하게 연락 부탁 드립니다